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작성자 전경늘(ip:)

작성일 2023-05-03 19:33:38

조회 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이스 보고 존나 슼갈이 두려워했다는건 진짜 롤알못이지 ㅋ,웹사이트상위노출9월 25일 9물 쭈꾸미 선상낚시 25일에 낚시를 가기 일주일 전 쭈꾸미 낚시가 급 떙겨서 반쪽이랑 날을 잡았습니다. 저는 충남 보령에 있는 오천항에 선상 낚시를 하러 갔습니다. 오천항 쭈꾸미 선상낚시 폭망 조행기 늘 평일날이 한가한 저에게 쭈꾸미낚시 예약은 너무나 쉬운 일이였습니다^^* 그런데, 올해 부터는 사정이 달라졌습니다. 민물에서 붕어낚시와 바다에서 선상낚시는 많이 다른 듯 합니다. 마지막 오천항 선상낚시 출조 광어대박 진짜 오지다! 어제는 휴가내고 선상낚시... 마지막 오천항 낚시가 이야기 되어 동출하게 되었네요. 본격적인 선상낚시 시즌에 맞춰 오천항낚시 전문 발키리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금요일에 쭈꾸미 선상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서해우럭선상낚시 4월30일 우럭라이트지깅출조 오천항성령5호 출조인원: 20명 오전날씨좋음/오후바람터짐 안녕하세요~^^ 성칠이선장입니다. 웜은 미리 충분히 준비했으니 눈팅만…ㅋ 오늘 건축돌보미의 오천 선상낚시는 오천항 누리피싱 누리호입니다. 마지막 목표인 150갑 오버 도전! 다음은 9.27 스텔스호 조행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오천항에서 금땡이호를 타고 6월 18일 출조하여 광어다운샷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서해 중부권에서 선상낚시로 유명한 오천항! 어초낚시 다녀왔습니다. 서해우럭선상낚시 4월 12일 오천항우럭낚시 우럭라이트지깅출조 10분과함께했습니다. 지인분들과 오천항 선상 낚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기회를 노리다가, 선상낚시의 메카...서해로 갑니다. 오천항에서 한 30분쯤 나가면 낚시하기 좋은 포인트가 많다 했다. 서해안 선상낚시는 역시 오천항 선상낚시 루기 뉴등대호 선장님 감사합니다. 제가 선상낚시를 꽤 많이 다녔는데 처음 가본 오천항도 너무 이쁜 항구였고 배들도 거의 다 새 거라 깔끔했습니다. 참돔 서해선상낚시,광어다운샷,갑오징어낚시,참돔낚시,주꾸미낚시 서해선상낚시 입니다. 주꾸미 45마리 낙지 2마리 갑오징어 1마리~ 정확히 오후 4시에 오천항에 입항을 했다. 서해우럭선상낚시 4월25일 오천항우럭낚시 우럭라이트지깅출조 물때: 1물/ 날씨: 좋음 오천항성령5호 출조인원 : 11명 안녕하세요~^^ 성칠이선장입니다. 이맛에 하러오는구나 싶기도했던.. 사실 쭈구미낚시는 작년에... 이번 오천항배낚시가 인생 첫 선상낚시였답니다. 새벽에 열심히 달려서 오천항 도착하니 4시. 깜깜한 새벽임에도 낚시를 즐기러 오신분들로 항구는 북적북적 하더군요. 광어시즌 마무리를 하기 위해 오천항 선상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어류겐입니다~ 외수질 어초낚시 하러 오천항에서 웹사이트상위노출 출항하는 뉴찬스호 타고 왔습니다. 오천항 선상루어낚시/ 외수질낚시 오션투어 2박3일중 첫날 붕어낚시로 일박하고 찾아간 오천항 이번에 승선할 낚시배는 오션투어 입니다. 서해우럭선상낚시시즌 봄우럭낚시 오천항우럭낚시 우럭라이트지깅출조 5월5일 오천항성령5호 안녕하세요^^ 성칠이선장입니다. 서해우럭선상낚시 오천항우럭낚시 5월9일 성령5호 우럭라이트지깅출조 (생미끼~다운샷) 안녕하세요~~^^ 성칠이선장입니다. 오늘의 서해주꾸미낚시 조행기를 마칩니다. 서해안 쭈꾸미선상낚시시즌 서해권쭈꾸미낚시조황정보 10월 30일 오천항성령7호 (성칠이) 출조인원: 16명 물때: 5물 오늘은 왕쭈꾸미잡으러 조금 멀리다녀왔습니다. 광어다운샷 / 오천항 선상루어낚시 푸른바다호 지난 주말 선상루어 광어다운샷 다녀온 이야기 입니다. 회사 선후배님들과 bbb 함께 충남 보령의 오천항으로 주꾸미, 갑오징어 선상낚시 다녀왔습니다. 불구하고 편안하게 낚시에 집중 할 수 있었어요.

첨부파일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 byte

수정 취소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